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소한 tip

콘래드 버티고 루프탑 다녀온 후기(예쁜 루프탑/여의도 루프탑)

어제는 콘래드의 버티고 루프탑 바에 다녀왔어요. 콘래드 버티고 루프탑 바는 여의도 콘래드 호텔 9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ifc몰에서 바로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올라갈 수 있어요.

 

 


콘래드 버티고 루프탑 바는 실내 좌석과 테라스 좌석이 함께 있어요. 테라스 좌석에는 인조 잔디가 넓게 깔려 있고, 실내 좌석도 앞에가 탁 트여 있어서 어딜 앉든 확 트인 개방감을 느낄 수 있어요.

 

 


빌딩 숲 사이에 테라스 자리에 앉아있으니 마치 홍콩에 온 것 같은 느낌도 들었어요^^

저희는 해가 지기 전에 갔는데, 요 시간대에 한가지 주의하셔야 할 점은... 정말 바람이 무지막지하게 붑니다. 마치 바닷바람을 맞는 것 같은 느낌..?

나중에 직원분께서 말씀해 주셨는데, 해 지기 직전 시간이 가장 바람이 많이 분다고 하시더라구요. 바람땜에 사진도 많이 못 찍고 음식도 좀 급하게 먹고 나왔네요 ㅠㅠ 바람 때문에 들어왔다 그냥 나가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그래도 음식은 맛이 좋아요! 저희는 콥샐러드와 시그니처 버거를 시켰습니다. 간도 적당하고, 소스도 맛있어요. 햄버거 패티도 두껍고 육즙이 살아 있는 패티이고, 빵도 노릇노릇 잘 구워 졌어요.

음료는 버티고 맥주를 시켜봤는데, 요건 맛이 없었습니다. 다른 걸 시키시는 걸 추천드려요. ㅎㅎ

저희가 앉았던 좌석 외에도 차양막이 예쁘게 달린 소파 자리가 여럿 있어요. 사진이 참 예쁘게 나올 것 같은 좌석인데, 개런티가 있어요. 2인석은 10만원, 3인석은 15만원 요런 식으로 금액이 올라갔습니다. 음식을 최소 보증된 금액 만큼은 시켜 주셔야 한대요.

 

 

콘래드 버티고의 메뉴판은 요렇게 되어있구요,

저희가 먹은 메뉴는 클래식 버거 23,000원
콥샐러드 21,000원
버티고 드래프트 비어 14,000원 2잔

두 명이서 총 72,000원이 나왔네요.

 

 

 

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콘래드 서울 9층

전화번호, 02-6137-7766
영업시간, 화~목 11:30 - 00:00 / 금~토 11:30 - 01:00 / 일 11:00 - 00:00

주차, ifc몰 지하에 세우시면 됩니다. 콘래드 발렛을 이용하시면 25,000원 발렛비를 내시거나 카드 제휴로 발렛 혜택이 있으신 분들은 무료로 발렛도 가능하셔요.

바람이 조금만 덜 불어주면 ^^; 재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담번엔 다른 시간대에 가서 실내 좌석에 앉아볼까 생각중입니다. 공간이 참 좋은데 짧게 있다 나와서 아쉽네요 ㅠㅠ

 

이상으로 콘래드 버티고 루프탑 바에 다녀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