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소한 tip

튼튼하고 편하고 이쁜 캠핑의자 후기(캠핑체어/캠핑의자추천/스노우라인 릴렉스체어)

이번 포스팅에서는 튼튼하고, 편하고, 이쁘기까지 한 캠핑의자, 스노우라인 릴렉스체어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고자 해요.

 

 

 

코로나 바이러스로 외출이 어려운 요즘은, 한강에도 그늘막텐트를 설치하지 못하게 되어있어요. 그런데 집 안에만 있기엔 요즘 날씨가 너무 좋은 것 같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사람 없는 곳으로 캠핑을 가거나, 한강공원에 펼쳐두고 시원한 맥주라도 한 잔 하고 싶어서, 스노우라인 릴렉스체어 캠핑의자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사진엔 제가 한번 닦아내느라고 천에 물이 좀 묻었네요.

 

 

 

 

캠핑의자는 요렇게 커버가 씌워진 채로 배송이 옵니다. 굉장히 길어요. 접었을 때 사이즈는 113*18cm 입니다. 그리고 꽤 무거워요. 여자인 제가 들기에 무리는 없지만 ^^; 두 개 들려면 약간 어깨에 부담 갈 것 같은 느낌? 그래도 들지 못 할 정도는 아닙니다.

 

 

 

 

입구는 요렇게 되어있습니다. 지퍼백 형태였으면 조금 더 편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지만, 이것으로도 나쁘지는 않아요.

 

 

 

 

뒷부분에는 수납을 할 수 있는 포켓이 달려 있습니다. 케이스를 접어 넣어두면 좋다고 하네요.

 

 

 

 

 

접고 펴는 것도 원터치식으로 굉장히 편리하게 되어있어요. 손잡이부분과 등받이부분이 만나게 접어주면 끝!

스노우라인 릴렉스체어의 재질은 내구성이 좋고 오염에 강한 폴리에스테르 원단을 사용했다고 해요. 그리고 고강도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견고함과 내구성을 높였다고 합니다. 견고하긴 하나, 조금 무겁긴 합니다. 그리고 팔걸이와 등받이를 인체공학적 각도로 설계하여 편안하게 만들었다고 해요.

실제로 앉아보니, 저는 키가 163인데 머리까지 편하게 기댈 수 있구요, 성인 남성이 앉으면 어깨까지는 무리 없이 받혀줄 것 같습니다. 편하긴 정말 편해요. 후기에 보면 잠들으셨다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ㅎㅎㅎ

다른 캠핑의자중에 등받이 각도가 너무 직각에 가깝거나, 등받이가 너무 짧거나 해서 불편해보이는 것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편하게 휴식할 수 있는 용도로 구매하였기 때문에, 적당히 합리적인 가격 선에서 편하고 튼튼한 의자를 찾았던 것 같아요.

펼쳐놨을때 총 사이즈는 93*56*57cm(세로*가로*깊이), 의자까지의 높이는 38cm 입니다.

 

 

 

 


저는 쿠팡에서 스노우라인 릴렉스체어를 44,650원을 주고 구입했어요. 후기를 살펴보니 예전에는 한시적으로 세일을 진행해서 더 저렴하게 판매하기도 했던 것 같았어요. 저는 후기를 꼼꼼하게 살펴보는 편인데, 요 캠핑의자에 대한 평들이 굉장히 좋아서 구입을 결심하게 되었답니다.

 

 

 

 

색상은 베이지, 오렌지, 민트 세 컬러가 있어요. 저는 민트와 베이지 두 색상을 조합해서 구입했답니다.

또한 캠핑의자의 품질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 이라고 합니다.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튼튼하고, 편하고, 이쁘기까지 한 캠핑의자를 찾고 계신다면, 스노우라인 릴렉스체어를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스노우라인 릴렉스체어 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