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소한 tip

공기정화 식물, 뱅갈 고무나무 집에 들여놨어요

요새 미세먼지가 정말 극성이죠? 코로나에 미세먼지까지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집안 공기도 환기시킬 겸, 분위기도 변화시켜볼 겸, 뱅갈 고무나무를 집에 들여놓았어요.

집에 놓은 사진이예요. 정말 예쁘지 않나요? 집 어디에 놓아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뱅갈 고무나무는?

뱅갈 고무나무는 곧게 뻗은 가지에 윤기 나는 큼직한 이파리가 펼쳐져 있어요. 빛이 부족하거나 온도가 낮은 실내환경에 잘 견딘답니다. 초보들이 키우기 쉬워요. 집 한 켠에 놓아두면 생기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고, 맑은 공기와 적절한 습도를 유지해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준다고 해요.

 

뱅갈 고무나무 물 주는 방법

겉 흙이 말랐을 때 4~5일에 한 번, 충분히 물을 줍니다. 겨울에는 4일에 한번 정도로 줄여주라고 하네요.
또한 잎에 먼지가 쌓이면 식물의 호흡에 좋지 않다고 하니 종종 닦아 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젖은 헝겊을 사용하면 됩니다.

 

뱅갈 고무나무 보관 온도

21~25도, 겨울철 13도 이상
직사광선을 피해 보관해야 한다 합니다.

 


공기정화, 인테리어 용도 외에도 집들이, 선물 용도로 활용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구매처 및 가격

저는 쿠팡에서 구입을 하였습니다. 로켓프레쉬로 주문한 날 다음날 새벽에 도착했어요.

 

프레시가든 뱅갈 고무나무 화분과 해초바구니 세트로 22,780원을 주고 구입하였습니다. 정가는 26,800원 이네요.

프레시가든 뱅갈 고무나무는 상처/부패/신선도 검사, 변색/개화검사, 중량/규격/포장/파손확인 등 19가지 품질 검사를 완료하였다 하니 믿음이 갑니다.

외출이 어려운 요즘, 뱅갈 고무나무를 집 안에 들이셔서 기분전환을 해 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